대전지방보훈청, KT충남충북광역본부와 함께 국가유공자 가족에게 ‘아주 특별한 하루’선물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3-11-11 12:53: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가보훈부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만희)은 10일 KT충남충북광역본부(본부장 이현석)와 함께 다자녀 국가유공자 가족(7가구 39명)을 초청해 국가유공자 가족 행복 여행 ‘아주 특별한 하루’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국가유공자 가족은 경복궁, 청와대,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관람과 함께 오·만찬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여한 가족들이 오늘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가족사진도 촬영해 선물했다.
이현석 본부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의 희생을 기리고, 유공자 가족분들게 뜻깊은 시간을 드리고 싶어 이번 여행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국가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예우와 관심이 더욱 확산되도록 KT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만희 대전지방보훈청장은 “국가유공자와 가족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준 KT충남충북광역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라를 지킨 영웅을 기억하고 예우하는 보훈문화 확산과 함께 국가유공자와 가족이 자긍심 느끼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