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순재 대전지방조달청장, 우수제품 지정업체 유니슨HKR㈜ 방문
우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조달시장 판로 개척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8-31 10:53: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유순재 대전지방조달청장은 30일 충청남도 천안시에 소재한 조달우수제품 생산업체인 유니슨에이치케이알 주식회사(대표 허재정)를 방문해 제조현장을 둘러보고 의견을 듣는 등 소통활동을 펼쳤다.

유니슨에이치케이알은 산업용 플랜트와 환경설비의 설계, 건설시공 및 교량받침 등 건설기자재를 생산하는 업체로 ‘배수 시설이 필요 없는 교량용 신축이음장치’와 ‘받침 변위 및 이상거동 발생 확인이 쉬운 일체형 탄성받침’ 등 5개 제품이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있다.

이러한 우수한 기술력으로 최근 대전지방국토관리청 예산국토관리사무소에서 발주한「국도34호선 삽교대교 신축이음 보수공사」에 신축이음장치를 납품한바 있다. 또한 천안시 서북구에서 발주한 「성성고가교 교량받침 교체공사」에 일체형 탄성받침을 납품하는 등 국가·지방계약법령에서 인정하는 우수제품 우대 계약 제도를 통해 공공조달시장에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유순재 대전지방조달청장은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공공기관들이 지역의 기술개발 유망기업 제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할 필요성이 있다"며 “조달청에서도 관내 우수제품 홍보 및 간담회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판로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