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설관리공단, ;감문국이야기나라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7-04 18:50:10

[김천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여름철을 맞아 이번 달 6일부터 8월 30일까지 감문국이야기나라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물놀이장 운영 요일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매주 월요일은 청소 및 시설물 유지관리로, 우천시에는 강우량이 20mm/일 이상일 경우에 휴장할 예정이다.

사진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원활한 수질관리를 위해서 하루 입장객은 100명만 받고, 이용 방법은 네이버 예약제로 매주 월요일마다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물놀이장 이용료는 19세 이상 65세 미만은 3,000원, 청소년(초·중·고)은 2,000원, 미취학 아동과 65세 이상 경로우대자 및 장애인 등은 무료이다. 또한, 김천시민은 위의 이용료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은 샤워장, 화장실, 그늘막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하고 있다.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 염소 투입기 등의 최신 장비를 통한 물놀이장 정비와 소독, 주변 청소 등 개장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다.

김재광 이사장은 “김천시민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물놀이장을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