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고유빈·임민수 교육장,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캠페인 참여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3-06-26 14:45:50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고유빈·임민수 교육장,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캠페인 참여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고유빈, 임민수)은 고유빈 교육장, 임민수 교육장이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마약범죄 퇴출에 대한 국민 공감대 확산을 위해 경찰청과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의 주도로 지난 4월 26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된 이 팻말에는, 강한 중독성으로 인해 한 번만 투약해도 쉽게 벗어날 수 없는 마약의 특성이 입구는 있으나 출구가 없는 미로로 표현되어 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은 “이미 마약 중독이 우리 일상 속에 깊이 파고들어 있어 우리 모두를 위협하고 있다"며 “절대 마약은 시작해서는 안 된다"며 마약범죄 퇴출에 대한 전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강조했다.
다음 동참자로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은 대전교육과학연구원 고덕희 원장과 대전중학교 박미혜 교장을,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은 대전광역시교육청 유초등교육과 박현덕 과장과 대전문정중학교 이충열 교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