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대전오월드에 6·25전쟁 정전 70주년을 맞아 ‘Amazing 70’ 포토존 설치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6-18 10:37: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가보훈부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만희)은 17일 대전 오월드 사파리 입구에 6·25전쟁 정전 70주년 포토존을 설치했다.

국가보훈부는 올해 6·25전쟁 정전 70주년을 맞아 “Amazing 70, 위대한 헌신으로 이룬 놀라운 70년"이라는 슬로건으로 온 국민이 UN 참전국과 참전용사의 헌신을 기억할 수 있도록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의 일환인 “제복의 영웅들"은 6・25참전유공자 전원에게 감사와 예우를 담은 제복을 지급해드리는 프로젝트이다.

대전지방보훈청은 이를 자라나는 미래세대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대전 오월드에 포토존을 설치해 연말까지 운영하며, 대전 주요 지하철 역사에도 설치할 예정이다.

강만희 대전지방보훈청장은 “미래세대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기억하는 것은 국가의 정신적 근간"이며 “보훈의 가치를 통해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을 견인하는 일류보훈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