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환·가수 박상민, ‘NO EXIT’ 마약퇴치 릴레이 캠페인 동참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3-06-06 17:39: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배우 김성환(명예 총경)과 가수 박상민은 지난달 31 대전경찰청을 방문한 길에 마약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마약 퇴치 릴레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약 범죄를 예방하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됐으며 ‘NO EXIT 캠페인’ 이미지를 촬영해 SNS 등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목하거나 지목받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자발적으로 인증사진을 찍고 후속 주자를 지명하는 형태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배우 김성환(명예 총경)과 가수 박상민은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투약하는 순간 중독에서 헤어 나오기 어려운 출구 없는 미로와 같고 끊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갈망이 다시 찾아오는 것임을 알리고, 우리 일상생활에까지 퍼져있는 마약을 퇴출시키고 대전 시민 모두의 마약 근절 의지를 확산시키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박상민은 다음 참여자로 가수 홍경민 등 후배 가수 2명을 지명할 예정이고, 계속해서 동료 가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