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문강사 12명 위촉
해피투게더 운동, 저희가 쉽게 알려드릴게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4-14 20:33:43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4월 13일(목) 시청 2층 회의실에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문 강사 12명을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강사는 각계각층에서 의식문화 관련 분야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가로서,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올바른 이해, 실천 방법, 사례들을 공유하며, 의식 선진화 운동에 많은 시민들이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현장을 찾아 교육하는 전문 강사로 2년 간 활동하게 된다.

위촉식 후에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향후 교육 방향성과 주요사례, 강사의 역할 등에 대해 본 운동의 시작부터 교육 및 컨설팅 등을 진행해 온 김천대학교 송애랑 교수의 특강과 신규사업인 우수실천마을 발굴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문 강사는, 교육대상자의 특성에 맞는 보다 효율적이고 깊이 있는 교육을 위해 어린이, 어르신, 기관·단체 등으로 세분화하여 관련 전문성을 가진 강사로 구성했다.

이번에 위촉된 한 강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 명품도시 김천이라는 멋진 목표를 가진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전문 강사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사람의 의식이 바뀌는 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이 확고히 자리 잡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교육, 함께 한다는 공감이 필요하다. 위촉된 강사 여러분의 열정적인 활동으로 시민들과의 소통 연결고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