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특화분야 사업 창업기업 16개社 모집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하반기 참여 기업 선발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3-04-10 09:48: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대희, 이하 대전혁신센터)가 이달 19일까지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에 추천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의 기술개발(R&D)을 지원해 기술창업 활성화와 창업기업의 기술사업화 촉진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업은 창업 7년 이하, 매출액 20억 미만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중소벤처기업부 R&D를 처음 신청하는 창업자에게 연간 최대 1억 2천만원의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한다.
대전혁신센터는 올해 하반기 대전시 소재 기업 가운데 특화분야 사업을 수행하는 기업 16개를 선발해 중소벤처기업부에 추천할 계획이다.
특화분야는 △AI·빅데이터 △디지털컨텐츠 △지능형로봇 △바이오 등 총 4가지로 구분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혁신센터 홈페이지(www.dci.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희 대전혁신센터장은 “이번 창업성장기술개발(디딤돌) 과제를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가진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기술기반의 창업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며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역 과학창업의 허브로써 대전지역 내 창업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