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육군학사장교 대전·세종지구회에 성금 기탁받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눠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1-16 10:52: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지난 13일 구청에서 육군학사장교 대전·세종지구회(회장 김영춘)와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구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춘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기탁을 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고 자리를 마련해 주신 서철모 서구청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탁하는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모아주신 것으로, 필요하신 분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서철모 서구청장은 “물가상승과 고금리로 인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우리 지역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김영춘 회장님을 포함한 육군학사장교 대전세종지구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의 저소득가정에 희망을 전하는 데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육군학사장교 대전·세종지구회는 학사장교 전역자 출신 2,000여 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난방취약가정 연탄지원, 환경정비 활동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