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100세 어르신을 찾아뵙는 서산시장
임종환 | 기사입력 2023-01-02 09:37:35
[서산 타임뉴스=임종환기자] 충남 서산시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서산시에 거주하는 100세 이상 어르신 68명에게 공경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서산사랑상품권과 이불패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에 따르면 이완섭 서산시장은 1일 어르신 3명의 가정을 방문해 정성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고 환담을 나눴다.

아울러 이완섭 서산시장은 “100년의 세월을 살아오신 어르신께 서산시를 대표해 존경과 사랑을 전해드립니다"라며 어르신의 건강을 축원했다.

특히“코로나19로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됐는데, 건강한 모습을 뵐 수 있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행복한 서산시를 만드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르신 65명에게는 방문 희망 여부에 따라 읍‧면‧동장 등 관련 공무원이 직접 방문하거나 보호자를 통해 선물을 전달했다.

전국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