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동 통합사례관리담당자 힐링 워크숍’ 개최
사례관리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 기회 마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2-02 18:14: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2일 충북 충주시 소재의 깊은산속옹달샘에서 동(洞) 통합사례관리 업무 담당자 33명을 대상으로 ‘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동(洞) 사례관리담당자들의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워크숍에 참석한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다.

힐링 워크숍에 참여한 동 담당자들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같은 업무를 하는 담당자 간의 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업무 수행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일선 현장에서 통합사례관리 업무를 수행하면서 발생하는 업무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지친 동 담당자들이 이번 워크숍을 재충전의 시간으로 생각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통합사례관리 담당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및 수요자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 등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