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 출근길 이벤트 실시
마을교육공동체(혁신교육지구) 홍보 및 청렴문화 조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05 23:02: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5일 본관에서 대전마을교육공동체 및 청렴문화 홍보를 위한 출근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근하는 본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대전마을교육공동체 공식 캐릭터인 행복이와 이음이 홍보 마스크를 전달하면서 사업을 홍보하고, 교육감 이하 간부들이 직접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아울러,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 및 청렴 실천력을 제고를 위해 청렴표어가 포함된 포춘쿠키를 통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출근길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지역 내 다양한 교육문제 해결을 위한 마을과 학교의 연대·협력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을교육공동체 및 혁신교육지구 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로운 교육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