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수 대전지방국세청장, ‘이임식’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08 16:41: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청장 강민수)은 8일 지방청 국장과 관내 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7대 강민수 대전지방국세청장의 이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식은 강민수 청장의 이임사,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기념패 증정, 기념촬영, 환송 순으로 진행됐다.

강 청장은 이임사를 통해 “어렵고 과분한 대전청장이라는 자리를 대과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은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여러분 덕분"이라며, 1,800여명의 대전청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 청장은 재임 기간, 관내 기업을 비롯한 납세자들의 애로사항을 조금이라도 더 공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온화한 리더십으로 합리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대전청 발전에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1950년 대전사세청이 발족하고 1966년 대전지방국세청으로 개칭 이후 대전청장이 서울청장으로 영전한 경우는 강 청장이 처음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