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면접 이미지 메이킹’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16 20:18: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재학생의 취업역량 강화 및 면접 자신감 향상을 위한 ‘2022 면접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면접 이미지메이킹 전략 특강과 퍼스널 컬러(피부와 의상 등에 따른 개인 맞춤형 색) 진단을 주제로 진행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고 면접·비즈니스 스타일을 추천과 취업 면접 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소개받았다.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은 “면접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나만의 색을 찾고 면접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관계자는 “면접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은 모집 하루 만에 마감될 정도로 학생들의 관심도가 높았다"며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앞으로도 학생의 취업역량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