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싹을 틔우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16 19:40:3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홍승미)은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My Job Idea 경진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y Job Idea 경진대회’란 직원이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불합리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야나 국민 생활에 밀접하고 민원 신청이 많은 제도 등에 대해, 국민편의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숙성과정을 거쳐 양질의 제안을 생산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이달 말까지 접수된 제안에 대해 자체 심사를 거쳐, 우수 제안 직원에게는 인센티브와 부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홍승미 청장은 “민원 불편 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발굴하여, 국민 눈높이에서 최선의 방법을 도출하는 것이 적극행정"이라며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수한 제안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