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니체 수상레저시설 온라인예약제 병행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5-02 15:21:25

[경기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가 2일부터 김포시 통합예약 홈페이지에서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온라인예약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존 현장예약만 가능했던 운영방식은 이용객에게 많은 불편을 야기해 온라인으로 예약현황을 확인하고 사전에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예약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현장예약을 병행운영하며 현장과 온라인 모두 신청일로부터 4일 이후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시간 1시간 전까지 환불이 가능하다.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와 6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패밀리보트 등 18대의 보트를 운영중이며 유럽풍으로 조성된 라베니체 수로 경관을 즐길 수 있어 주말에는 사전예약 없이 이용하기가 힘들었다.

이번 운영방식 개선을 통해 이용하는 시민들이 보다 편하게 수상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