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학생홍보대사·홍보기자 임명장 수여식 개최
MZ세대의 아이디어와 홍보 콘텐츠 발굴로 대학홍보 기여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4-29 15:57: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28일 교내에서 ‘제20기 학생홍보대사 및 제5기 학생홍보기자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최병욱 총장과 김기찬 기획처장, 박현규 기획과장이 참석했으며, 박혜진(시각디자인학과), 황보영(일본어과) 등 학생홍보대사 3명과 강지원(산업디자인학과), 박고은(중국어과) 등 학생홍보기자 8명이 임명장을 받고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학생홍보대사와 홍보기자단은 대학의 각종 공식행사 지원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이용한 대학 소식과 교육프로그램 안내 등 학우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유용한 대학의 정보를 발굴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홍보기자단에서는 학생의 카툰 제작 재능을 살려 재미를 더한 홍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최병욱 총장은 “대학의 소식은 우리 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빠르게 퍼져나가는 것 같다"며, “여러분들이 MZ세대의 눈높이로 학우들에게 도움이 되고 대학을 알릴 수 있는 홍보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새로 선발된 학생홍보대사 제20기 황보영 학생은 “아직 신입생이라 학교에 대해 아는 게 많지 않지만 선배기수들의 활동을 본받아 학우들과 대학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