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을 지켜 달라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26 00:43:55
장종태 대전시장 예비후보
장종태 대전시장 예비후보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25일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에서 발표한 경선 결과를 인정하고 후보로 확정된 허태정 대전시장에게 축하와 함께 대전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장종태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이날 SNS를 통해 “죽을힘을 다해 최선을 다했지만 대전시장으로의 도전은 여기까지인가 본다"며 “저를 지지해주셨던 지지자님들, 그리고 함께 해주셨던 캠프 식구들 고맙고 미안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허태정 대전시장에게 축하한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중단없는 대전 만들어주십시오. 그리고 대전에서 다시 파란물결을 일으켜 6월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대전을 지켜달라"고 말했다.

또한 장종태 예비후보는 “제가 도울 일이 있다면 기꺼이 돕겠다"며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고맙고 또 고맙고, 미안하고 또 미안합니다. 제가 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은혜. 두고두고 갚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경선 결과는 장종태 대전시장 예비후보 42.49%, 허태정 대전시장 57.51%로 나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