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일상에서 나타난 문화다양성’주제로 어린이대상 그림그리기 공모’ 추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25 23:49: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문화다양성 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 문화다양성 그림그리기 공모를 추진한다.

이번 공모는 대전지역 초등학생 대상으로‘일상에서 나타난 문화다양성’이란 주제로 우리 아이들이 주변에서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차별 없이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50작품에 대해서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고, 선정된 작품은 문화다양성 주간기간(5월 21일 ~ 5월 27일)동안 대전지역 버스정류소에 홍보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어린이 한 명당 하나의 작품만 응모 가능하며, 8절 용지에 자유롭게 채색하여 참가신청서와 그림파일을 이메일(dcaf2022@dcaf.or.kr)로 제출하면 된다.공모 접수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이다.

어린이 문화다양성 그림 공모의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를 확인 하거나 시민문화팀(042-480-107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