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족부전문병원 웰본정형외과와 후원 협약 체결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4-20 20:02: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과 웰본정형외과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웰본정형외과는 족부족관절 분야의 다양한 질환과 스포츠 손상을 중점적으로 연구해 양질의 의료를 펼치는 대전 지역 내 최초 족부 전문 병원이다.
웰본정형외과의 김준범 원장은 10년간 대전하나시티즌 팀 주치의로서 전문적인 족부 치료와 관리를 통해 선수들의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핸드볼 국가대표팀 주치의, 대한스포츠의학회 AT관리위원회 간사를 역임하는 등 스포츠 분야 전반에서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은 경기장 내 A보드 광고, 온라인 매체 광고 등을 지원해 웰본 정형외과의 든든한 파트너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웰본 정형외과 김준범 원장은 “10년간 함께했던 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명감을 가지고 팀의 일원으로서 승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전하나시티즌의 허정무 이사장은 “오랜 기간 팀을 위해 헌신해 주신 김준범 주치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으로 대전하나시티즌과 웰본정형외과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