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족부전문병원 웰본정형외과와 후원 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20 20:02: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과 웰본정형외과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웰본정형외과는 족부족관절 분야의 다양한 질환과 스포츠 손상을 중점적으로 연구해 양질의 의료를 펼치는 대전 지역 내 최초 족부 전문 병원이다.

웰본정형외과의 김준범 원장은 10년간 대전하나시티즌 팀 주치의로서 전문적인 족부 치료와 관리를 통해 선수들의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핸드볼 국가대표팀 주치의, 대한스포츠의학회 AT관리위원회 간사를 역임하는 등 스포츠 분야 전반에서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은 경기장 내 A보드 광고, 온라인 매체 광고 등을 지원해 웰본 정형외과의 든든한 파트너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웰본 정형외과 김준범 원장은 “10년간 함께했던 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명감을 가지고 팀의 일원으로서 승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전하나시티즌의 허정무 이사장은 “오랜 기간 팀을 위해 헌신해 주신 김준범 주치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으로 대전하나시티즌과 웰본정형외과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