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충남대에 2억 원 ‘통 큰 기부’
하나카드㈜, 충남대 개교 70주년 기부 릴레이 동참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4-19 15:25: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하나카드㈜가 충남대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충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하나카드㈜ 권길주 사장은 19일,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발전기금 2억 원이라는 통 큰 기부를 실천하며, 충남대 개교 70주년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권길주 사장은 “충남대학교의 개교 7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충남대가 무한히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하나카드㈜와 충남대가 더욱더 상생 협력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진숙 총장은 “충남대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기부릴레이에 함께 해주신 하나카드㈜ 권길주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CNU 100년이라는 위대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역혁신과 우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는 지난 3월부터 개교 70주년 기부 릴레이를 전개하고 있으며, 52학번 조중창 동문과 22학번 엄강준 학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6명의 기부자가 기부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충남대는 이번 개교 70주년 기부 릴레이의 확산을 위해 릴레이 참여뿐만 아니라 자율 참여, 모바일 뱅킹 참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모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