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불교사암연합회, 부처님의 자비를 나누다!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5백만원 기탁
권오원 | 기사입력 2022-04-11 12:35:08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지난 4월 9일, 김천불교사암연합회는 「불기 2566년 부처님 오신날 봉축탑 점등 법요식」에서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대승의 보살정신을 몸소 실천한 김천불교사암연합회의 선행은 「봉축탑 점등 법요식」을 지역민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었다며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천불교사암연합회장 적인스님은 “더불어 살아가는 김천시 만들기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며 “오늘 밝힌 등불처럼 모두가 환한 미소를 띨 수 있기를 소망하며 늘 부처님의 자비가 함께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충섭 시장은 “지난해 11월 김천복지재단이 출범한 이후 각처에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 김천불교사암연합회에서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해 주고 계신다."라며 “한결같은 이웃사랑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쓰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에도 김천불교사암연합회에서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백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