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대전시장 예비후보, 대전을 위해 신선하고 좋은 재료가 답
장동혁 대전시장 예비후보, 반찬 봉사 적극 참여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4-08 15:27: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동혁 국민의힘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각종 봉사단체의 반찬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전시장을 향한 결의를 드러내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장동혁 예비후보는 최근 봄맞이 소외계층을 위한 반찬을 준비하는 봉사단체를 찾아 일손을 도왔다.
지난 3월 26일 대전 한마음봉사단과 함께 열무김치를 담갔으며, 6일 실시된 대전 가온봉사단 정기 반찬 봉사활동에 참여해 노인정, 자립센터 등에 배달될 카레 1000인분을 만들었다.
장 예비후보는 반찬 봉사를 통해 대전시장에 대한 의지가 더욱 확고해졌다고 밝혔다.
봉사단원들이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면서 사랑은 그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하는 것임을 느끼게 되었다며 대전을 향한 사랑을 실천으로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장 예비후보는 반찬을 비유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맛있는 반찬을 위해서는 “신선하고 좋은 재료가 답"이라며 대전을 위한 재료는 무엇인지 판단해달라고 말했다.
장동혁 대전시장 예비후보는‘새로움’과 ‘진정성’을 강조하며 선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열리는 한화이글스 개막전에서 한화이글스 구단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며, 12일 선거사무소에서 청년 공약 발표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