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조 동구청장 예비후보 참여 봉사단체, 박희조 지지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07 13:14: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희조 국민의힘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공천을 앞두고 본격적인 세 확산에 나선 가운데 봉사단체들이 첫 번째로 박희조 지지선언에 나서 힘을 실어줬다.

가온봉사단·누리봉사단·단비처럼봉사단·선영이·한마음봉사단·허브봉사단 등 6개 봉사단체, 500여명은 7일 박희조 동구청장 예비후보 기분좋은캠프에서 지지선언을 했다.

지지선언 단체 대표로 나선 김광래 한마음봉사단 단장은 “박희조 예비후보는 누구나 인정하듯 진정 약자의 편에서 동구의 새로운 시대를 열 적임자"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어서 "박 예비후보는 동구청장 출마를 결심하기 오래 전부터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해왔고, 한결같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사람“이라며 "상대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챙기는 모습과 박 예비후보가 살아온 과거를 보면 진정한 동구청장임을 알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희조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청와대 행정관을 비롯해 국회와 정당에서 쌓은 역량과 풍부한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동구의 현안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며 “여성 등 사회적 약자가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청년들의 일자리 걱정 없는 일자리 도시, 교육에 진심인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