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Science, 4월 1일부터 17일까지 봄 정기세일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31 14:46: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4월 1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 정기세일에 나선다

'LET’S GO OUT'을 테마로 열리는 이번 세일에는 총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랜더스데이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먼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1일부터 17일까지 각 층 브랜드 본 매장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3층 여성/남성 패션, 4층 아동/란제리 브랜드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야외활동을 위해 필요한 스포츠 브랜드 역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2층 중앙보이드에서는 4월 1일부터 4일까지 해외 유명브랜드 특집을 진행하며, 1일부터 7일까지 4층 뉴트럴에서 진행되는 패션슈즈 특집에서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담은 다양한 슈즈들을 선보인다. 또한, 1층에서는 국내 최초 가죽제품 오뜨꾸띄르 맞춤제작 브랜드인 아서앤그레이스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다양하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신백 라이브를 통해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신세계렌더스데이 스포츠웨어 기획전에서도 아웃도어 스포츠웨어부터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기다린다.

이와 함께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앱에서는 푸빌라 히팅게임 이벤트도 펼친다. 4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히팅게임 이벤트는 앱에 접속하는 누구나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 관람권(5명), 푸빌라 캐릭터 머그컵 세트(200명), 개막전 주말 관람티켓(200명), 패션 사은혜택(참여전 고객) 등을 증정한다.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로 구매 시 합산 또는 단일브랜드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