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식 대전경찰청장, 중부서 문화지구대 격려 방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30 16:57: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윤소식 대전경찰청장은 30일, 중부경찰서 문화지구대를 방문해 지역경찰 수범사례 우수 경찰관을 포상하고 격려했다.

이날 표창을 받은 백재민 순경은 지난 3월 21일 08:55경 등굣길에 대전 중구 사정동 소재의 초등학교 앞에서 초등학생들에게 소리 지르고 때리려는 위험행위를 하는 자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피의자 검거를 위해 일대 수색해 인상착의로 피의자를 발견하여 제지 및 불안감조성으로 즉결심판 청구하고, 기히 지명통보 2건을 확인하여 처리 및 피의자가 정신장애가 있어 행정복지센터에 사후 조치 협조 등 적극행정을 펼친 공로이다.

윤소식 대전경찰청장은 “신속한 검거 등 초동조치 외에 사후 조치까지 적극행정을 했다"며 격려하고 앞으로도 시민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대전경찰이 되어 주기를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