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2022년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 토론 주제 공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2-10 21:35: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은 2022년 한 해 동안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에서 교육공동체와 함께 토론할 주제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는 대전교육정책 또는 현안에 대하여 교육공동체와 교육청이 함께 만들고 참여하는 정책 공론의 장으로, 교육정책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한 현장중심 정책 추진을 위해 노력해왔다.

공모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17일까지이며 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학생, 교직원, 학부모, 시민은 누구나 대전광역시교육청 누리집(http://www.dje.go.kr)‘참여·제안-정책토론-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주제 제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2022년 원탁회의에서 함께 의견을 나누고 싶은 교육정책이나 현안에 대한 주제를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주제는 총 4회에 걸쳐 개최하는 2022년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의 토론 주제로 활용될 예정이다.

대전시교육청 조훈 혁신정책과장은“이번 주제 공모는 교육공동체가 직접 참여하여 토론 의제를 발굴하고, 교육정책과 현안에 대한 공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대전교육가족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