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목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어려운 이웃에 온정 나눠 두 배의 행복을 함께 해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17 15:31: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목동(동장 윤영건)가 17일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6개 단체 공동주관으로 ‘2021 목동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자생단체장과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갖은 양념을 맛있게 버무리며 사랑을 듬뿍 담아 김장을 진행했다.

김장을 마무리한 회원들은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경로당 및 저소득층 100가구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도 살폈다.

성청경 통장협의회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영건 동장은 “해마다 도움을 주시는 자생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시기이지만 함께하는 온정으로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나눔 릴레이로 더불어 사는 밝은 마을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