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동문, 골프대회 우승 상금 전액 기부
서충현, 김근호 동문 동문골프최강전 우승 상금 1,000만원 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17 15:15: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 동문이 대학동문골프최강전에서 우승한 상금 전액을 모교인 충남대에 기부했다.

충남대 서충현(체육교육과 86학번), 김근호(산업미술학과 87학번) 동문이 16일, AJ·아시아투데이가 주최한 ‘제12회 대학동문골프최강전’ 남자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들은 우승 상금으로 1,000만원을 받았으며, 모교인 충남대에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경기도 용인 88컨트리클럽 서코스에서 11월 8일~16일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충남대 등 20여개 대학의 동문 100여명이 출전해 실력을 겨뤘다. 충남대는 지난 대회에서 4위에 머물렀으나, 이번 대회에서는 결승에서 연세대를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서충현 동문은 “평소 골프로 체력을 관리해오던 차에 모교의 이름을 걸고 동문 골프대회에 참가해 우승까지 차지해 기쁘다"며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후배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