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 홍보대사에 위촉
각종 축제 및 행사 참여 등 향후 다양한 동구 홍보 활동 다짐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11-13 18:50: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가 대전 동구 홍보대사가 됐다.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유명 반려견 훈련사이자 이삭 애견훈련소를 운영 중인 이웅종 연암대학교 동물보호계열 교수를 대전 동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웅종 교수는 KBS ‘1박 2일’의 상근이 아빠와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해 소통을 통한 반려견 훈련으로 유명해졌으며 공감과 사랑을 근간으로 한 행동교정 및 훈련으로 올바른 반려견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구는 이웅종 교수가 가진 신뢰 가고 친근한 이미지와 올바른 반려견 문화 조성에 끼치는 선한 영향력 등을 고려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웅종 교수는 앞으로 ▲대전 동구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및 홍보 마케팅을 위한 국내·국외 활동 ▲경제 활성화, 문화·예술진흥 등 구민의 역량 강화를 위한 홍보 활동 ▲각종 축제 및 행사 참여 등 구의 위상을 높이는 홍보 활동 등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반려견 문화 선도자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웅종 교수가 앞으로 동구의 위상을 높이고 구민의 자긍심을 함양하는 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