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당신의 아이디어 미래를 바꿉니다
2021년 하반기 국민·공무원 대전교육 제안 공모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11-12 11:09: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1월 15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학생·시민·공무원 등 국민 모두를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국민·공무원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안 공모는 국민·공무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전교육정책에 대한 참여를 활성화하여 행정능률과 교육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위드코로나·포스트코로나 대응 및 교육회복지원 방안 ▲대전교육 5대 정책방향 및 3대 역점과제 구현 방안 ▲조직문화·행정업무 혁신 등 대전교육 발전 방안이다.
제안 공모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국민·공무원 각 신청 분야에 제안 내용을 제출하면 ▲창의성 ▲경제성·능률성 ▲계속성 ▲적용범위 등을 고려하여 심사한다.
심사 결과는 12월 중 공지할 예정이며, 금·은·동·장려상 입상자에게는 3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상금과 교육감 표창이 수여된다.
대전교육청 우창영 혁신정책과장은 “여러분의 창의적 아이디어는 행정서비스 질 향상과 조직문화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전교육 제안 공모에 적극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