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의회, 드론산업 관심 제고에 앞장
제1회 대덕 드론 전시·체험전 참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06 10:26: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의장 김태성)는 6일 옛 대덕경찰서에서 열린 ‘제1회 대덕 드론 전시체험전’에 참여해 드론산업 관심 제고에 앞장섰다.

김태성 의장을 비롯한 박은희 의원은 이날 드론 대회 및 전시 관람, 체험 활동에 동참했다.

이들은 드론을 통한 미래 사회변화를 직접 체험하는 한편, 과학문화 확산과 드론산업 제고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김 의장은 “4차 산업의 핵심 키워드인 드론산업을 더욱 고도화하고 다양화해 미래 먹거리로 활용해야 할 것"이라며 “우리 대덕구의회에서는 범죄 악용 가능성 등 오남용을 경계하면서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드론 경마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드론 3대3 스카이폴 게임, 산업·레저용 드론 전시, 수중 드론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