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학생문화예술관람지원 시범사업 참여작품 2차 모집
11월 30(화) 오후 6시 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30 10:43: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대전 청소년들의 문화예술감수성을 증진하고 지역 문화예술계 활성화 도모를 위한 ‘2021 학생문화예술관람지원 시범사업’의 참여작품을 2차 모집한다.

올해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2021 학생문화예술관람지원 시범사업’은 내년 2월까지 관내 중학교 1학년~3학년 또는 해당 학년 나이의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2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여 시범사업의 참여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시범사업 참여작품 신청 대상은 유료작품을 운영하는 예술단체(기획사) 또는 대전광역시 소재의 등록 공연장 및 전시장이며, 2022년 2월 이내에 지역의 공연‧전시장에서 실연하여야 한다.

참여작품 신청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까지 대전문화재단 이메일(dcaf-withu@naver.com)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작품선정은 수시 선정심의를 통해 진행하고, 심의결과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대전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2차 모집의 참여단체의 자격은 기존 대전지역 전문예술단체에서 지역 내외 예술단체(기획사)로 확대 했다"며, “이는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작품 선택의 폭을 넓혀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이번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오는 11월 4일 오후4시 대전예술가의집에서 ‘예술단체 및 관계자 등 대상 간담회’를 갖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dcaf.or.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재단 예술경영복지팀 담당자(042-480-104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