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윤정희 의원, 지역 사회단체 지원통한 따뜻한 지역사회 건설 앞장 촉구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10-28 14:20: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의회 윤정희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28일, 제25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지역 사회단체와 유성구간 상호협력과 적극적인 지원을 촉구하는 것을 주제로 5분 발언을 했다.
먼저 윤정희 의원은 유성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봉사하고 있는 다양한 법정민간단체의 자원봉사자들에 대해 언급하며 “오랜기간 공익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각 법정민간단체 회원들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동안 아무런 대가없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사회단체를 위해 유성구의 적극적인 지원과 상호신뢰와 협력을 통한 동반자적 협력관계가 절실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윤정희 의원은 지역사회 구석구석에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와 회원들의 모습을 자료화면으로 소개하며 “순수한 봉사정신으로 활동하고 계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