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김창관 의원, 2021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기초부문 대상 수상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10-06 14:36: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 김창관 의원은 지난 5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1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기초부문 지방의회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한국자치발전연구원이 주최하는 지방자치 및 교육발전에 이바지한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회의원, 교육감, 공무원 및 시민단체 등 부문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2021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한 김창관 의원은 서구의회 3선 의원으로 8대 의회 상반기 의장으로 중책을 맡아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구민의 삶의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귀를 기울이며, 서구민을 위한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한 소통하는 현장의회를 펼치고 조례안 발의, 소형 전기차 구입, 행정사무감사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구민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창관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지방자치가 부활된 지 30년 되는 뜻깊은 해에 상을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동안 의정활동에 항상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을 보내주시는 서구민과 동료의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