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미술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청렴 캠페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06 14:19: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재)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대표이사 류철하)은 6일부터 올해 말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라, 지친 시민들의 일상을 응원하고, 이응노미술관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응노미술관 본관(M1) 전시를 관람한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응원물품을 전달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공공기관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자하는 기관의 메시지를 전한다.

응원물품은 청렴 팔찌 500명, KF94 마스크 100명으로, 소진 시까지 지급된다.

(재)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류철하 대표이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는 시민들에게 미술관 방문의 즐거움과 작은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이응노미술관은 늘 시민들 곁에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