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한밭대학교와 함께 ‘ESG 하나원정대’ 출정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05 13:27: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지난 3일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1’ 32라운드에서 ‘ESG 하나원정대’ 출정식을 개최했다.

‘ESG 하나원정대’는 지역 내 ESG 가치 확산을 위해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대전은 후원사 및 지역 기관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ESG 하나원정대의 시작은 지역의 국립대학교인 한밭대학교와 함께했다. 지난 7월 대전과 ESG 공동추진 협약을 맺은 바 있는 한밭대학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11개 보육원에 축구, 탁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종목의 체육강사 및 체육물품을 지원하여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출정식에 참여한 한밭대학교 김세환 교수는 “지역 아이들을 지원하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동행해주신 한밭대학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내 ESG 문화 확산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출정식을 통해 ‘ESG 하나원정대’의 시작을 알린 대전은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후원사 및 지역기관을 추가적으로 모집하여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ESG 가치 확산을 위한 노력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