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선 유성구의회 의장,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유공구민 표창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09-30 19:04:0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이 노인의 날을 맞아 유공구민에게 표창패를 전달했다.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진행한 이번 표창표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표창패 수여 대상자는 각 동에서 추천을 받아 선정했다.
어제 박희만(신성동), 조영순(전민동) 주민의 표창패 수여식을 시작으로 오늘(30일)은 김정자(진잠동), 이영자(원신흥동), 김종철(온천1동), 김진오(온천2동) 주민에게 표창패를 수여했으며 내일은 박준희(노은1동), 김충기(노은3동), 윤명갑(노은2동), 윤정희(구즉동), 김명숙(관평동) 주민에게 표창패를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이금선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그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이 노인분들"이라며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내 어른신들에 대한 관심과 공경심이 더욱 고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성구의회는 표창패 수여식을 통해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희생과 봉사를 실천해 오신 모범어르신과 노인복지를 위해 헌신한 구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