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창업지원단-대전시 사회혁신센터, 지역사회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1 09:02: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 창업지원단(단장 이준재)과 대전광역시 사회혁신센터(센터장 곽현근)가 지역사회혁신을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10일 한남대 창업지원단 세미나실에서는 업무 협약식을 갖고 ‘지역사회혁신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사회혁신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지역사회혁신을 위한 공동협력을 합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사회혁신 프로그램 홍보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소셜 미션을 가진 팀과 사업자를 발굴하는 등 상호 협력해 지역사회혁신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한남대 이준재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지역사회혁신을 위한 협약을 계기로 시민이 더 편리하게 살 수 있는 아이디어와 아이템 발굴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며 “대전광역시 사회혁신센터와 함께 협력하여 개선할 수 있는 지역사회의 상황들을 바꾸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