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 대전시자원봉사엽합회에 500만 원 기탁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및 독거노인에 후원물품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06 11:24: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본부장 이태수)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 등 대응인력을 응원하고, 독거노인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으로 대전시 5개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400개와 홀로 거주하시는 노인들께는 백미 50포를 보내드릴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대전시 서철모 행정부시장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준 자원봉사연합회와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에 감사드린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이 종식되어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 이태수 본부장은 “오랜 기간 코로나19로부터 지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내기 위해 수고하시는 의료진 이하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계속해나가겠다"고 언급했다.

시 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은 “지역사회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는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와 독거노인분들께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는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지원사업, 사랑의 바자회 후원 등 매년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