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대전문화재단, 업무협약 체결
문화·예술분야 인재양성, 기술개발 지원 등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02 18:01: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학교와 대전문화재단이 문화·예술 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한 공동노력을 기울인다.

한남대 이광섭 총장과 대전문화재단 심규익 대표는 2일, 한남대 본관에서 협약식을 갖고 양 기관의 역량과 자원을 공동 활용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교육과 연수, 현장문화실습 등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진행하는 한편 학생의 취업·창업 협조, 학술 및 기술정보, 연수 프로그램의 공동연구 및 개발 등에 협력하게 된다.

심규익 대표는 “우리 지역 문화·예술 인재 양성의 요람인 한남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지역에 맞는 맞춤형 인재 양성과 공동 학술 연구 등이 활발하게 진행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섭 총장은 “대전문화재단과 협력해 지역문화 특성에 맞는 사업들을 발굴함으로써 대전의 문화 수준을 한층 높이는데 기여하고, 우리 학생들이 현장 연수, 문화 실습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