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이재광 교수, 정년퇴임하며 ‘기부’
28년간 몸담았던 대학의 제자들을 위해 발전기금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31 19:38: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28년간 몸담았던 정든 학교가 대내외의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더욱 발전하길 바랍니다"

한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이재광 교수가 정년퇴임을 하는 31일, 총장실을 방문해 이광섭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교수는 한남대에서 지난 28년간 몸담으며 제자들을 가르치고 연구활동에 매진했으며, 중소기업기술개발과 산업발전에 앞장선 공로로 여러 차례 정부포상을 받은 경력을 갖고 있다.

이재광 교수는 “한남대에서 학생들과 보냈던 오랜 시간들이 소중하고 행복했다"며 “우리대학이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는데 저의 정성이 보태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섭 총장은 “오랜 시간 교수님의 헌신과 노력이 오늘의 한남대를 만들어냈다"며 “소중한 뜻을 받들어 대학발전을 위해 뜻깊게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재광 교수는 이광섭 총장으로부터 시작된 ‘한남사랑 100인의 기부’ 캠페인의 56호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