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 서울보증, 건양대병원에 의료비 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31 10:50: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SGI 서울보증 대전지점이 지난 30일 건양대병원에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의료비 1000만 원을 기부했다.

SGI 서울보증 대전지점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이나 아동이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금을 전달한 것이다.

행사에 참석한 윤웅수 SGI 서울보증 중부본부장은 “최근 코로나에 감염된 아기를 위해 건양대병원 의료진들이 병실을 놀이방처럼 만들어주었다는 뉴스를 보고 인간미 넘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건양대병원에 큰 감동을 받았다"라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의 의료비에 사용되어 건강을 되찾고 희망을 드리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건양대병원 최원준 의료원장은 “코로나 시기에 모두가 힘들고 어렵지만 이를 극복해 나가는데 모든 의료진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GI 서울보증은 중소기업과 서민들의 보증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세계 3위의 종합보증회사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기관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