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노미술관, 아트숍 오프라인 할인행사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30 10:58: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재)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대표이사 류철하)은 24일부터 9월 26일까지 이응노미술관 아트숍 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이응노미술관에 방문한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체 이응노 아트상품에 대해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응노미술관 멤버십 회원에게는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도서 및 온라인 매장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류철하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미술관을 찾아주신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이 찾아주기 바란다"며 “이응노 아트상품을 통해 일상에서도 이응노화백의 작품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응노미술관 아트숍은 김동유 화백의 예술감각이 묻어나는 미술관 아트숍으로, 고암의 작품을 활용한 다양한 아트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