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봉사체험교실, 대전 중구에 한방 마사지크림과 육류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29 10:39: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27일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에서 한방 마사지크림 300개와 육류 1,0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받은 한방 마사지크림은 관내 자활센터에서 근무하는 자활참여자들에게, 육류는 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전봉사체험교실은 2,500명의 시민들로 구성된 비영리 봉사활동단체로, 2010년부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생필품 및 연탄 지원 등을 통해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권흥주 회장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소외된 지역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물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물품 지원과 봉사활동을 아낌없이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용갑 구청장은“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나눔의 손길에 힘입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