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고객과의 소통으로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UP!
2021년 상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95% 이상 만족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17 11:08: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유덕희, 이해용)은 2021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한 달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동·서부교육지원청 모두 95%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이번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조사는 접근용이성, 신속정확성 등 7개 항목에 대해 현장 및 온라인(동·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설문조사로 실시되었으며, 조사 결과 대부분의 항목에서 95%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동·서부교육지원청은 민원 처리 절차에 대해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비대면 민원서비스 홍보를 강화하는 등 민원인과 원활한 소통과 친절한 응대를 위해 노력한 점이 만족도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판단했다.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우수한 점은 발전시켜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행정 실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