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희망의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08-15 00:41:10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이 ‘제76주년 광복절’을 맞아 15일 메시지를 발표했다.
권중순 의장은 “광복 76주년을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하셨던 그 강인한 정신과 숭고한 뜻을 가슴 깊이 되새기며 이 위기를 극복하고 더욱 발전하는 대전, 희망의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대전시의회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제76주년 광복절 메시지 전문>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독립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
오늘은 일제에 빼앗겼던 나라와 주권을 되찾은 지 76주년이 되는 뜻깊은 날입니다. 참혹 했던 일제 강점기의 긴 시간 동안 조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하셨던 애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에 깊은 경의를 표하며, 생존해 계시는 독립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께도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흔들림 없는 믿음과 굳은 의지로 나라를 위하셨던 여러분이 계셨기에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사회 곳곳에는 여전히 모두의 용기와 의지가 필요한 순간들이 존재합니다. 코로나19 방역 총력과 시민의 안전한 일상, 흔들리는 지역경제 회복 등 지금의 위기 극복 역시 시민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야만 가능한 것입니다.
광복 76주년을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하셨던 그 강인한 정신과 숭고한 뜻을 가슴 깊이 되새기며 이 위기를 극복하고 더욱 발전하는 대전, 희망의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대전광역시의회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8. 15.
대전광역시의회 의장 권 중 순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