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박인혁, 팬들이 뽑은 7월 월간 MVP 선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12 10:54: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 공격수 박인혁이 팬들이 뽑은 ‘7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7월 MVP 후보에는 공격수 박인혁과 미드필더 박진섭, 수비수 이지솔이 선정되었다. 8월 8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 결과 박인혁이 7월 월간 MVP의 주인공이 되었다.

박인혁은 7월 전 경기에 출전해 왕성한 활동량, 날카로운 킥과 헤더를 바탕으로 대전의 공격을 이끌었다. 지난 21라운드 FC안양전에서 결승골 터트리며 팀의 2-1 승리를 견인했다. 안양전 승리를 기점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대전은 4경기 동안 무패(3승 1무)를 기록하며 선두 김천상무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박인혁은 활약에 힘입어 21라운드, 22라운드 연속 라운드 BEST11에 선정되기도 했다.

팬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박인혁의 애장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7월 MVP 박인혁의 이름으로 지역 아동학대예방 기금 조성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교육 및 운동용품 지원, 쉼터 환경개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박인혁은 “첫 월간 MVP를 수상하게 되었는데 팬들이 직접 뽑아주신 상이기에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최선을 다해서 승격이라는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것이 감사함에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한다. 한 경기 한 경기 간절함을 가지고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월간 MVP 투표는 매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를 통해 진행되며 팬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수상 선수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매월 월간 MVP로 선정된 선수의 이름으로 아동학대예방 기금 조성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