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코로나 블루 극복 ‘집콕놀이 공모전’ 실시
참여가정 모두에게 상품수여, 접수 22일, 공모작 제출 31일 까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11 09:35: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혜영)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가정을 위해 집안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할 수 있는 집콕놀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체놀이 ▲요리활동놀이 ▲재활용품활용놀이 ▲미술놀이 ▲과학놀이 등의 분야에서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를 공모한다.

참가접수는 8월 22일까지 시청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신청한 후 양식과 안내를 받아 8월 31일까지 공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작 30만 원(상품권), 우수작 15만 원(상품권), 장려작 10만 원(상품권)의 상금을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집콕놀이키트와 놀이활동집을 제작해 보내줄 예정이다.

대전시 강병선 가족돌봄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방학중에도 집에만 있어야 하는 아이들과 부모들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였으며, “놀이 활동집 공유를 통해 코로나 우울 극복과 함께, 아이와 부모가 가정에서도 재미있을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신청은 네이버폼 주소(http://naver.me/FjoZU3jS) or QR코드를 통해 신청하고 양식과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건강가족다문화가족지원센터(☎042-252-9989)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