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 ‘청춘함께가게’와 협약 및 인증패 수여
병역진로설계센터 방문 청년들에게 할인혜택 제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12 14:05: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병무청(청장 홍승미)은 12일 대전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를 방문하게 될 지역의 청년들을 응원하는 ‘청춘함께가게’와 협약 및 인증패 수여식을 가졌다.

‘청춘함께가게’는 15일 센터 개원에 발맞춰 대전을 대표하는 빵집 ‘성심당’과 곰탕 한 그릇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성집’ 등 인근가게들이 센터를 방문하는 지역 청년들에게 할인혜택으로 병역이행을 응원하고자 하는 뜻이 모아져 완성됐다.

뜻을 함께하는 청춘함께가게는 성심당, 대성집, 착한돈까스, 시골밥상, 호이차, 쑤르씨엘, 하늘구름, 눈이넷안경 등이다.

‘대전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에서는 전문상담관이 개인의 적성·전공과 군 특기를 연결해 군복무를 설계해주고, 군 생활 정보 및 군 적응 체험 프로그램을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홍승미 청장은 “뜻을 함께해 준 ‘청춘함께가게’ 사장님들께 감사드리며,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가 지역 청년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병역이행이 미래설계의 든든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